오사카 여행수요는 꾸준히 증가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아무래도 역대급 엔화 환율 하락으로 인해 부담없이 떠날 수 있는 기회라고 여기는 분들이 많기 때문일텐데요. 해외여행에서는 아무래도 가장 큰 고정지출로 꼽히는 항공권을 싸게 사는 방법이 가장 경제적인 여행의 기본이 됩니다.
오사카 항공권 특가 비교 및 항공사 이벤트로 최저가 예약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오사카 항공권 특가 최저가 비교
오사카 직행 항공편은 다양한 항공사를 이용 할 수 있는데요. 대한항공을 비롯해 진에어, 티웨이항공 등 우리나라 저가항공사들까지 익숙한 항공사들도 상당수 눈에 띄는데요.
우선 오사카 도착 공항을 어디로 정하는지 부터 결정을 해야합니다.
오사카 공항은 총 세곳으로
- 고베 공항
- 오사카칸사이인터내셔널 공항
- 오사카이타미 공항이 있습니다.
여행계획에 따라 인&아웃 루트를 결정 하고 항공권을 예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출발과 도착지 결정을 했다면 이제 오사카 항공권 특가를 찾아야겠죠?
가장 심플하게 접근하는 방식은 가격비교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대표적으로 스카이스캐너가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로 꼽히는데요. 우리에게 익숙한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도 오사카 항공권 가격비교 검색 결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는 트립닷컴이나 인터파크, 하나투어 등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바탕으로 가격비교를 하기 때문에 스카이스캐너와는 비교 기준이 다를 수 있어 가격이 다르다는 점, 미리 참고 할 필요가 있습니다.
스카이스캐너를 기준으로 금일 최저가 항공권은 편도 8만3천원선, 왕복 18만원대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데요. 유류할증이나 선택하는 요일에 따라 티켓 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금 이스타항공의 경우 오사카 항공권 특가 최저가 편도 49,000 부터 시작되는데요. 요일별 날짜별로 가격 차이가 상당하기 때문에 시간의 여유가 있다면 여행일정을 조율해서 결정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이밖에도 추가적으로 항공사별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좀 더 꼼꼼한 살핌이 필요한데요. 처음 이용하는 항공사의 회원가입 이벤트나 시즌별로 오픈하는 프로모션 등이 있는 경우도 적극 활용 해 볼 수 있습니다.
오사카 항공권 특가 가장 쌀 때, 땡처리 항공
어느 여행지나 그렇듯 성수기 시즌이 있는 법이죠. 도시별 특별한 행사가 있다거나 특정 계절에 꼭 봐야 하는 명소가 있는 경우 그 차이는 더욱 심해지는데요.
오사카 항공권이 가장 싼 시즌은 바로 지금부터입니다.
평균적으로 12월에 가장 저렴한 편으로 최저가 항공권을 확인 할 수 있었는데요. 성수기 대비 절반가격이니 상황이 비교적 여유로운 분들이라면 비수기 여행을 노려보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오사카 여행지도 다운로드
오사카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여행 지도는 필수입니다. 요즘은 어딜 가든 스마트폰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종이 지도를 펼치는 일은 없어졌는데요. 미리 눈으로 한 번 쯤 익히고 가면 훨씬 더 지도 보기가 수월하기도 합니다.
추천하는 오사카 여행지도는 주머니 속 구글맵 인데요. 휴대폰에 미리 준비해서 출발하면 내 위치 기반으로 음식점, 편의점, 관광명서 등 기본적인 검색과 함께 거리측정, 주차 위치 설정 등 기능을 활용하기 유용합니다.
가장 좋은 점은 아무래도 오프라인 지도 다운로드가 아닐까 하는데요. 데이터 사용 비용도 만만치 않을 수 있고 또 외국 나가면 느낄 수 있지만 어디든 우리나라 만큼 광속은 아닌지라 미리 지도를 다운받아서 여행지를 표시 해두면 훨씬 보기 수월하니 꼭 추천하는 부분입니다.
구글맵은 스마트폰 기종별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요, 아래 설치 바로가기를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오사카시는 도쿄 다음으로 규모가 큰 도시로 볼거리도 많은데요. 대표적으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오사카 성, 즐길거리가 풍부한 도톤보리 거리까지 우리나라와는 사뭇 다른 환경과 분위기가 있는 곳이니 가볍게 떠나서 즐거운 마음으로 힐링하기에도 좋으니 잘 다녀오시면 좋겠네요.
오사카 항공권 특가로 최저가 티켓 확보에 성공하시기를 바랍니다.